연예일반

펑크락 걸밴드 피싱걸스, 컴백 앞두고 '문화예술 명인대상' 수상 소식 알려

사진=내츄럴리뮤직


3인조 펑크락 걸밴드 피싱걸스(Fishingirls)가 (사)지구촌 문화예술 재능나눔 운동본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명인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늘(11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1층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대한민국 문화예술 명인대상’에서 피싱걸스가 참석해 수상자로 상패를 수여받았다.

이날 행사는 문화예술 창달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대한민국 명인대전 경연대회 대상을 받은 수상자들이 참석했으며 각 분야 재능나눔 봉사인 대상 수상자들도 자리를 빛냈다.

비엔나핑거(보컬, 기타), 양다양다(베이스), 유유(드럼)로 이루어진 피싱걸스는 2019년 3월 정규 1집 ‘Fishing Queen’을 발표하고 “빠져든다”라는 독특한 스타일의 팝펑크 곡을 타이틀로 내세워 활동했다.

피싱걸스는 각종 페스티벌과 방송 등 다양한 무대에서 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노래와 라이브를 선보였고 올 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밴드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피싱걸스는 3인조 남성 발라드 그룹 ‘더 히든’의 소속사인 내츄럴리뮤직과 새롭게 계약을 체결하고 12월 12일 12시에 신곡 ‘응 니얼굴’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